바다수산
메인으로 이동합니다
  >  고객센터  >  구매후기 
 
작성일 : 18-06-04 00:05
제목 BJ승냥이 여캠 vip 팬방 [Bjvip 19방송보는법 벗방사이트]
작성자 동우
조회수 8


실제 이용해보고 엄선해서 추천하는 검증된 정보 





인터넷 방송 조회수ⅹ시청자 수 "1위" 실시간 BJ 19 여캠


수 많은 Fan층을 보유한 인기 비제이들이 모여있는 핫플레이스


남자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성'인방'송 



'위 쩌는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콘텐츠 - 골라보는 재미

 

┗《춤-리액션-미션수행-게스트합방-남녀합방-떡방-코스프레…》



PC/모바일/앱 - 언제 어디 서나 간편하게 감상 후방주의



좌∽표 ⇒ http://www.19bj.xyz/

 

 

 

 

 

 

 

 

 

 

 

 

 

 

 

 

 

 

 

 

 

 

 

 

 










BJ승냥이, 나는 해바라기입니다.

항상 태양만을 바라봅니다. 다른건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사랑한답니다, 오직 태양만을.

태양이 누구냐고 물었습니까?
여캠. 당신입니다.

태양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은 그다지 길지 않았습니다. 밤이 되버리면 당신을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내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항상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언제든지, 365일 동안. 아니, 366일도 나는 당신, 여캠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태양은 우주에 있는 존재입니다. 해바라기는, 그저 지구라는 행성에 존재했던 수억종류 중의 하나였을 뿐이랍니다. 사실 태양에게는 제 자신이 보이지 않습니다. BJ승냥이, 나는 지구라는 행성 위에 자라난 고작 해바라기일 뿐이더랍니다.

BJ승냥이는 행성과 같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행성은 항상 태양을 돌고있고, 그 말은 태양이 나를 볼 수 있다는 뜻이기도 했습니다. 태양도 항상 나를 바라보고 있으며, 나도 항상 태양만을 바라보며 태양을 돌고 있는 그러한 존재. 그래서 나는 행성과 같은 사람이 되고 싶었더라는 거랍니다. 항상 마주볼 수 있으니까. 나는 그것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BJ승냥이는 고작 해바라기. 태양에게는 돋보기, 아니 현미경으로 봐도 보이지 않을 존재였습니다. 여캠, 즉 태양은 BJ승냥이를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렇지만 BJ승냥이는 항상 여캠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벗방은 무엇이냐고 물었습니까? 개나리입니다. 샛노란 꽃잎 안에 희망을 가득 품고 있었던 개나리입니다. 태양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언젠간 한번이라도 자신을 바라봐주기를 바랍니다. 아아, 불쌍한 개나리. 오늘도 희망을 품습니다.

네가 나를 보지 못해도 괜찮아, 나는 언제나 너만 바라보고 있으니까.

네가 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괜찮아, 나는 언제나 네가 나를 바라본다는 희망을 품고 있으니까.

해바라기-당신을 바라봅니다.
개나리-희망